1. 귀 대학(교)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. 2. 2020년 전국대학교 학생상담센터협의회에서는 학생상담 기관의 발전 방안 마련을 위한 실태 및 요구조사를 실시하오니 소속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가. 조 사 명 : 전국대학교 학생상담 기관 실태 및 요구 조사 나. 조사기관: 2020.8.19.(수) ~ 9.4.(금) 다. 조사대상: 학생상담 기관의 대표 상담원 및 전일제 상담원(full-time counselor) - 상담기관장을 제외한 유급 전일제 상담원은 모두 해당함 라. 조사대상별 조사내용: 총 38문항(※ 붙임 파일 참조) 조사대상 | 조사내용 | 문항 수 | 대표 상담원 및 개인 회원 | 일반 현황 | 8문항 | 대표 상담원 및 개인 회원 | 상담 관련 가입 단체 및 자격 현황 | 2문항 | 대표 상담원 1명 | 기관 특성 현황 | 7문항 | 기관인력 현황 | 7문항 | 성고충/인권 관련 상담 현황 | 2문항 | 대표 상담원 및 개인 회원 | 발전방안 요구 현황 | 12문항 |
※ 기관별 대표 상담원은 전 문항에 응답하여야 하며 개인 회원(전일제 상담원)은 일반현황 문항과 상담 관련 가입 단체 및 자격 현황, 요구 사항 등의 문항에만 응답하시면 됩니다. 마. 참여방법: URL 또는 QR코드 스캔 접속하여 응답 전국대학교 학생상담센터협의회 온라인 실태 및 요구 조사 URL | 전국대학교 학생상담센터협의회 온라인 실태 및 요구 조사 QR코드 | http://naver.me/G19g8WZk | |
바. 기 타 : 참여해 주신 모든 회원님께 쿠폰 상품권(5,000원)을 보내드립니다. 3. 문의처 : 휴대전화 010-8207-4580, 이메일: ccus4580@naver.co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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