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생이 행복한 대학생활

전국대학교 학생상담센터협의회가 함께 합니다

협의회소식

NEWS

공지사항

HOME 협의회소식 공지사항
2020년 전국대학교 학생상담 기관 실태 및 요구 조사 협조 요청

1. 귀 대학(교)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.

2. 2020년 전국대학교 학생상담센터협의회에서는 학생상담 기관의 발전 방안 마련을 위한 실태

   및 요구조사를 실시하오니 소속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 가. 조 사 명 : 전국대학교 학생상담 기관 실태 및 요구 조사

  나. 조사기관: 2020.8.19.(수) ~ 9.4.(금)

  다. 조사대상: 학생상담 기관의 대표 상담원 및 전일제 상담원(full-time counselor)

  - 상담기관장을 제외한 유급 전일제 상담원은 모두 해당함

  라. 조사대상별 조사내용: 총 38문항(붙임 파일 참조)

조사대상

조사내용

문항 수

대표 상담원 및 개인 회원

일반 현황

8문항

대표 상담원 및 개인 회원

상담 관련 가입 단체 및 자격 현황

2문항

대표 상담원 1

기관 특성 현황

7문항

기관인력 현황

7문항

성고충/인권 관련 상담 현황

2문항

대표 상담원 및 개인 회원

발전방안 요구 현황

12문항

 ※ 기관별 대표 상담원은 전  문항에 응답하여야 하며 개인 회원(전일제 상담원)은

    일반현황 문항과 상담 관련 가입 단체 및 자격 현황, 요구 사항 등의 문항에만

    응답하시면 됩니다.

  마. 참여방법: URL 또는 QR코드 스캔 접속하여 응답

전국대학교 학생상담센터협의회

온라인 실태 및 요구 조사 URL

전국대학교 학생상담센터협의회

온라인 실태 및 요구 조사 QR코드

http://naver.me/G19g8WZk

그림입니다.

원본 그림의 이름: QRCodeImg.jpg

원본 그림의 크기: 가로 357pixel, 세로 357pixel

  바. 기 타 : 참여해 주신 모든 회원님께 쿠폰 상품권(5,000원)을 보내드립니다.

3. 문의처 : 휴대전화 010-8207-4580, 이메일: ccus4580@naver.com


목록
다음글 2020년 전국대학교학생상담센터협의회 주관 우수 상담기관 및 상담사 시상 접수 안내
이전글 (타기관 공지) 자살 사후대응 서비스 및 '헬프라인(T.1899-4567)'활용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