 |
2024 동계학술대회 체육우수자를 위한 진로 프... |
2025.01.06 |
14 |
 |
2024 동계학술대회 PERSON 모형과 비교과 연계 ... |
2024.12.27 |
18 |
 |
2024 동계학술대회 TACL 대학생활적응검사의 해... |
2024.12.27 |
15 |
 |
2024 동계학술대회 도박중독의 이해 및 개입 |
2024.12.27 |
15 |
 |
2024 동계학술대회 대학생을 위한 마약중독 예... |
2024.12.27 |
19 |
 |
2024 동계학술대회 측정중심치료 이론과 적용_... |
2024.12.27 |
18 |
 |
2024 동계학술대회 자살 고위험군 청년 대상 ... |
2024.12.24 |
36 |
 |
2023년 전국대학교 학생상담센터 실태조사 보... |
2023.09.18 |
192 |
63 |
2023년 연차학술대회 (내담자와의 관계증진을 ... |
2023.06.30 |
55 |
62 |
2023년 연차학술대회 (대학생의 대인관계 어려... |
2023.06.30 |
58 |
61 |
2023년 연차학술대회 (메타버스와 심리상담) |
2023.06.30 |
38 |
60 |
2023년 연차학술대회 (대학상담장면에서 대학... |
2023.06.30 |
64 |
59 |
대학상담사가 경험하는 상담외 업무의 어려... |
2023.02.23 |
101 |
58 |
2022년 대학상담사의 근무환경 및 요구분석 |
2023.02.07 |
85 |
57 |
장애대학생의 상담과정과 실제 |
2022.12.16 |
62 |
56 |
Z세대 대학적응을 위한 4REST이해와 활용 |
2022.12.16 |
84 |
55 |
MMPT를 통한 상담과 심리교육-실습 |
2022.12.16 |
57 |
54 |
MMPT를 통한 상담과 심리교육 |
2022.12.16 |
59 |
|